한결같은 열정으로 원조 선비 꼬마김밥의 꿈을 키워 가겠습니다.

[이투뉴스]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선비서포터즈 운영_2021.07.31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8-09 08:45:26 조회수 415
(주)와이엔비푸드의 선비꼬마김밥이 취업이 어려운 현시대에 청년들에게 일자리 창출을 마련하고 브랜드 및 가맹점 홍보를 위해 선비 서포터즈를 운영중이다.

본사는 6월 대구, 대전에 대학교 외식업 관련 및 경영학과에 공지를 하여 대학생들로 이루어진 서포터즈를 모집하였고 브랜드 설명과 서포터즈 운영에 대한 교육을 완료하였다.

선비 서포터즈는 4인씩 대전 2팀, 대구 2팀에 배치, 가맹점에 사전 방문하여 현장답사 후 홍보 아이디어를 직접 계획하여 본사의 100%의 지원으로 홍보물품을 구매하고 약 일주일간 가맹점 홍보 활동한다. 특히 활동 종료후 해당 가맹점주와 본사 담당 직원이 평가하여 우수한 활동이 인정되면 기본 활동금 외 추가 우수 활동금과 우수 활동 수료증을 지원한다.

대학생 특유의 기발하고 시대에 맞는 홍보방법과 대학교 전공에서 배운 홍보 및 운영 이론들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로 대학생들에게도 실전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현재 모집 문의가 꾸준하다.

선비 서포터즈는 7월 중순부터 활동중으로 신규고객 방문 및 기존 가맹점주님이 직접 홍보한 반경보다 넓어져 활동전 대비 매출이 20% 가까이 상승 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는 “대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실전에 접목하여 특유의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홍보를 위해기획했다.” 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전국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전국 공모전 및 대학교와의 협약등의 기획을 계획하고 있으며 활동중 우수 서포터즈는 본사 인턴의 기회를 제공도 고려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지원을 받은 가맹점은 “대학생들의 젊고 밝은 기운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홍보를 열심히 해주어서 고맙고 신규 고객과 기존 홍보한 반경보다 넓어져 실제 매출이 올라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비꼬마김밥은 2011년 대전 본점 오픈 후 2017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원조 꼬마김밥 전문 프랜차이즈로 시장검증 없이 유행에 맞춘 아이템 위주의 브랜드와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으며 대전을 비롯한 경기, 대구, 등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135호점의 가맹점과 4호점의 직영점을 둔 브랜드이다.

 

출처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4937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한국경제TV]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대학생 선비서포터즈 운영_2021.07.30
다음글 [시민일보]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일자리 창출 위한 서포터즈 운영_2021.07.30